창간 71주년을 맞은 '역사의 증인' 충청일보가 대한민국의 미의 기준을 선도하고 나아가 아시아를 대표할 수 있는 지성과 끼, 미모를 갖춘 인재를 선발하는 '2017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한국대회'를 오는 8월 24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화려하게 개최합니다. 
1971년 이래 46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스인터콘티넨탈은 Miss World, Miss universe, Miss International, Miss earth와 함께 세계 5대 미인대회로 공인돼 있으며, 국내에서는 2011년부터 단독대회로 개최돼 미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공신력 있는 미인대회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외형적 미모만을 중시하는 타 미인대회와는 달리 탤런트와 잠재력을 중시하는 차별화된 진행방식과 매년 합숙기간 중 해외 쇼케이스를 통해 실질적인 연예계 데뷔와 해외진출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선발대회의 마지막 관문으로 세계 대회 진출의 기회가 부여되는 최종 파이널 한국대회는 전국 6개 지역대회에서 선발된 수상 후보자들이 출전해 최종 위너를 향한 열띤 경쟁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2017년 대한민국 최고의 미인을 선발하는 이번 대회에 애독자 및 충청 도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주 최 : ㈜충청일보재단, ㈜서울Stv
▶주 관 : 퍼스트파운데이션,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일 시 : 2017년 8월24일(목) 오후 6시
▶장 소 :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그랜드볼룸홀 
▶문 의 : 충청일보 문화사업본부(☏043-264-2222)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