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양준혁과 박현선이 최수종을 만나 결혼 조언을 들었다.

 

30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양준혁, 박현선의 일상이 전해졌다.

 

이날 두 사람은 결혼식 전 혼인신고를 위해 증인으로 롤 모델을 찾아갔다. 양준혁의 롤모델은 최수종, 하희라 부부로 그는 “제가 정말 존경하는 분이다. 같은 축구단의 단장님이시다. 아내를 많이 사랑하는 수종이 형님의 그런 모습을 많이 배우고 싶다. 그래서 형님 뵈러 찾아왔다”고 설명했다.

▲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그러면서 양준혁은 최수종에게 갑작스레 사과의 말을 전했다. 양준혁은 “조하문 형님이 형님의 매형인 줄 몰랐다. 본의 아니게 노래를 망쳐서 죄송하다”라며 프러포즈 때 열창한 노래에 대해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최수종은 “부부가 되면 서로 공감하는 게 중요하다. 내가 잘하고 못하고는 하나도 중요하지 않다. 서로 소통되고 대화로 풀어가고 이런 게 중요하다”고 말해 박현선의 공감을 샀다.

 

양준혁은 최수종에게 살림 분배에 대한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이에 박현선은 “오빠가 음식물 쓰레기 겨우 버려준다. 청소기는 돌릴 줄도 모른다”고 말해 최수종의 탄식을 자아냈다. 최수종은 “아내가 없을 때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은 모든 걸 다 해야 한다. 하희라 씨가 새벽에 나가면 난 새벽에 일어나서 밥을 차려준다. 새벽에 늦게 들어오면 한번도 먼저 자본적이 없다”고 말해 두 사람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