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 단양
단양군, 청소년 페스티벌 개최
이재남 기자  |  75307530@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09  14:10:2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충북 단양군 나루공원 일원에서 오는 11일 청소년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단양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후 4~8시 청소년 체험마당과 공연마당으로 나눠 단양청소년문화의집 일원에서 펼쳐진다.
 지난 2002년 처음 시작된 단양 청소년 페스티벌에는 단양군 청소년 수련시설인 단양청소년문화의집과 매포청소년문화의집, 단양청소년수련관이 매년 참여하고 있다.
 체험마당에서는 비즈공예, 섬유탈취제 만들기, 초콜릿 퐁듀 등 행사 부스를 운영한다.
 공연마당에는 단양청소년문화의집 운영 프로그램 5개 팀과 외부 전문 공연단 4개 팀이 출연한다.
 개막식은 지역에서 활동하는 풍물놀이패의 신명나는 사전공연과 함께 막이 오른다.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초등학생으로 조직된 리틀 B·L·C 동아리 댄스팀, 리틀 발레리나, 밸리댄스, 힐링댄스, 난타교실이 무대에 올라 그 동안 배운 실력과 끼를 선보인다.
 무대의 열기를 고조시키고 참여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기 위해 전문 공연팀도 4팀 참여한다.
 세명대 동아리인 '어텐션'의 비보이 댄스와 청소년 동아리의 풍선 퍼포먼스 등이 이어진다.
 특히, TV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서 우승한 래퍼 '비와이'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군 관계자는 "지역 청소년들과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가을 청소년 페스티벌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놀이를 장려함은 물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창의적 인재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단양=이재남기자

이재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