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지막 부분에서 갑자기 출연한 윤신혜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이 많다. 

28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윤신혜가 갑자기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양석형(김대명)은 추민하(안은진)과 전 부인과의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보였다. 

추민하는 적극적으로 양석형과 같이 밥을 먹고 싶다고 연락을 했다. 하지만 양석형은 이 연락을 받고 망설이다가 "미안 친구들이랑 보내, 메리 크리스마스"이라는 카톡을 보내려고 했다. 그러다가 "메리크리스마스"라는 글자를 지웠다. 

 

 

▲ (사진출처=ⓒtvN)

이후 그는 핸드폰에서 '윤신혜'라는 이름을 보고 놀라면서 전화를 받았다. 그는 황급히 자리를 뜨며 전화를 받았다. 윤신혜의 정체는 끝까지 나오지 않았다.

이에 시청자들은 윤신혜의 정체에 대해 양석형의 전 부인이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마지막 정화 온 장면에서 윤신혜 누구죠?", "석형이 전 와이프인가", "윤신혜는 도대체 누구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떡밥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누리꾼들은 "윤신혜와 추민하 대결인가", "이제 추민하 윤신혜랑 싸워야 할 듯", "저건 시즌2 암시한 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총 12부작으로 오늘(28일) 최종회를 방영했다. 하지만 '슬기로운 의사생활' 내에 이익준과 채송화의 관계, 양석형의 전 부인 등 여러 매듭지어지지 않은 줄거리가 아직 남아 팬들은 시즌2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