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딕에서 스팀과 에어프라이어를 한 번에 가능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비비딕 스팀에어프라이어’를 선보였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신혼집 필수 주방 가전 품목으로 전자레인지나 오븐 등이 주를 이루었지만 최근에는 ‘에어프라이어’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온라인 쇼핑몰 판매율 조사에 따르면 에어프라이기 제품은 전제레인지와 오븐을 넘어선 높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다.

요즘 같은 웰빙 시대에 깔끔하고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에어프라이어는 에어프라이어 기능뿐만 아니라 오븐 기능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에어프라이어가 나오기 시작했는데 최근엔 스팀기와 에어프라이어를 합친 스팀 에어프라이어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 비비딕 스팀 에어프라이어는 100도씨의 첨단 고온 스팀 기술을 탑재하여 수분을 잡아주어 건조하지 않게 익혀주는 최적의 시스템으로 기존 에어프라이어와 다르게 고온 조리에 따른 유해물질 노출 위험이 덜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튀김 요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스팀샤워 기능과 에어프라이어 기능 모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폭넓은 요리가 가능하며 오토스토핑 기술로 조리중 바스켓을 열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비비딕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비비딕 스팀 에어프라이어는 7L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많은 음식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으며, 탄수화물을 고온으로 조리할 경우 다량 생성되는 발암 물질인 아크릴아마이드 발생을 스팀 기능이 줄여주기 때문에 더욱 건강한 음식을 만들어준다.”라고 이야기 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