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잘하는 준비된 군수, 한 단계 높은 단양 조성” 약속

▲ 26일 류한우 예비후보 부부(왼쪽)가 선거캠프 입구에서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류한우 예비후보제공
▲ 26일 류한우 예비후보 부부(왼쪽)가 선거캠프 입구에서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류한우 예비후보제공

국민의힘 충북 단양군수 류한우 예비후보가 26일 단양읍 도전리 단양구경시장 맞은 편에 3선 도전 캠프를 마련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관계자와 지역주민, 지지자 등 1000여 명이 참석해 현역 군수의 세를 과시했다.

류 후보는 “급변하는 시대 변화와 혁신을 이끌기 위해서는 ‘일 잘하는 군수, 준비된 군수’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게 되면 한 단계 높은 글로벌 관광도시 단양으로 성장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그는 “지난 민선7기에서 열정적으로 계획하고 추진되고 있는 주요 사업들을 알차게 마무리해 단양을 새롭게 리모델링하겠다”고 약속했다.

류 군수는 △시루섬 생태탐방교 △사계절 관광휴양시설 개발 △폐철도 관광자원화 △종합수상레저 △양방산 케이블카설치 등 단양을 살찌우는 핵심공약을 발표했다.

1000만 관광객 시대를 이끈 류 군수는 단양을 전국 관광중심지로 이끌며 지역경제를 살린 점과 선거로 나눠진 민심을 화합하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별취재반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