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 기념 'FESTA' 래핑 항공기가 날아오른다.
제주항공은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2023 BTS FESTA'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항공기 래핑, 기념 탑승권,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2023 BTS FESTA'를 맞아 이번 캠페인 슬로건인 'BTS PRESENTS EVERYWHERE'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항공기에 래핑한다. 래핑 항공기는 7월18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노선에 투입될 예정이다.
또 6월12일부터 제주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3 BTS FESTA' 탑승권과 친환경 종이컵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7월말까지 진행되며 진행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밖에 이번 축제에 참여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전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 출발 항공권 할인, 면세점 리워드 혜택, 국내 투어상품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의 주요 고객층인 2030을 위해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FESTA'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한국을 방문하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주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용민기자
이용민 기자
nsg_ily@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