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면 400박스·덕산읍 100박스·ATS글로벌 150박스 등

▲ 충북 진천군 장애인복지관과 ㈜ATS글로벌 관계자 등이 지난 14일 사랑의 김장김치을 담그고 있다.
▲ 충북 진천군 장애인복지관과 ㈜ATS글로벌 관계자 등이 지난 14일 사랑의 김장김치을 담그고 있다.

충북 진천군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이월적십자봉사회(회장 최순여)는 지난 13~14일 이월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적십자봉사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의용소방대 등의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들은 김장김치(10kg들이) 400박스를 담가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 가구에 전달했다.

최 회장은 “김장김치가 어ㄹ려운 이웃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덕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정미라)도 지난 13~14일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덕산읍 지사협 위원 70여 명은 김장김치(10kg들이) 100박스를 담가 홀몸노인과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정 민간위원장은 “지역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했다.

진천군 장애인복지관도 지난 14일 ㈜ATS글로벌(대표 이재진)과 함께 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치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 자리엔 송기섭 진천군수, 이재명 진천군의장, 로타리안, 혁신봉사회, 여성의용소방대 등 100여 명이 참석해 김장김치 1500kg을 담가 재가 장애인 가정에 전달했다. /진천=김동석기자

키워드

#진천군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