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변동금리 선택 가능

[충청일보]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는 농협은행 출범에 맞춰 고객에게 다양한 금리선택권을 제공하는 '행복채움 내집사랑 모기지론'과성장성이 높은 우수농식품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행복채움 농식품기업 성공대출'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행복채움 내집사랑 모기지론'은 고객이 직접 고정금리와 변동금리 비율을50:50이나 30:70으로 선택할 수 있는 상품구조로 만들어져 금리변동 위험에 대비하기 좋은 상품이다.

농협은행 출범기념으로 '행복채움 내집사랑 모기지론'을 받은 고객에게 NH 채움 내집안심보험 무료 가입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환재원 마련을 위해 '행복채움 내집사랑 적금' 가입시에는 최고 2.0%p의 우대금리도 제공한다.

'행복채움 농식품기업 성공대출'은 농식품관련 법인 및 개인사업자(농업인 포함)를 대상으로 신용여신 한도와 우대금리를 확대하여 잠재력이 높은 우수 농식품기업을적극 지원하기 위한 특화상품이다.

우수 농식품기업은 신용여신한도의 최대 50%까지 한도를 늘려주고, 비주거 용 부동산 담보대출고객을 대상으로 감정평가금액의 최대 15%까지 추가 신용여신을 지원하는 등대출한도를 대폭 확대하였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banking.nonghyup.com)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능희기자
nhlee777@ccdailynews.com


▲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는 농협은행 출범에 맞춰 고객에게 다양한 금리선택권을 제공하는 '행복채움 내집사랑 모기지론'과 성장성이 높은 우수농식품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행복채움 농식품기업 성공대출'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 편집부
{루미광고}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