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일보 조신희기자]'비타민' '향기로운 추억' '아름다운 세상'의 박학기, '사랑해도 될까요' '순애보' '신부에게'유리상자의 박승화,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사랑한다면' 자전거탄풍경의 강인봉,특별게스트 여행스케치.

'역사의 증인'충청일보가 올해로 창간 68주년과 오는 5월22일 지령(紙齡)20000호를 맞아 '抒情時代(서정시대)콘서트'를 6월 14일(토)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엽니다. 이름만 들어도 얼굴 가득 미소를 띄우게 되는 세 명의 가수들과 특별게스트 여행스케치까지 새로운 음악스타일과 서정적인 가사,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뭉친 그들을 만나게 됩니다.

'포크삼총사 抒情時代(서정시대)힐링콘서트'에서는 이들 셋이 함께 어우러져 각자의 히트곡을 부르며, 지금껏 듣도 보지도 못한 최상의 하모니를 들려 줄 것입니다. 주옥같은 팝송들과 히트 가요들 뿐만 아니라, 최근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한창 이슈가 되고 있는 김광석의 음악들 또한 관객들과 하나되어 불리면서 특별한 콘서트가 될 것이다.

각자 갖고있는 레퍼토리만으로도 1년 내내 공연을 하고도 남을 세 명의 가수들의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녹아드는 특별한 라이브 콘서트에서 진정한 공연의 묘미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서로에게 일급 동업자가 될 만큼 수준급인 악기 연주 실력까지 마음껏 보여줄 이 공연에 애독자 및 충청 도민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일시 : 2014년 6월 14일(토) 오후 3·7시
△장소 :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
△주최 : 충청일보
△주관 : 씨씨엔터컴
△제작 : ㈜쇼팩토리
△예매 : 인터파크, 충청일보
△문의 : 충청일보 문화사업본부☏043-278-2222

▲ '抒情時代(서정시대)' 힐링콘서트 © 편집부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