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ㆍ선생님 사랑 수기 공모 등 다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가 부모님과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백석대학교 총학생회와 총동아리연합회 등이 공동 주관하는 가정의 달 행사는 부모님 사랑·선생님 사랑 체험수기 공모와 사랑의 케익 만들기, 모교 방문, 감사카드 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평소 말로 표현하지 못하고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게 된다.

부모님 사랑·선생님 사랑 체험수기 공모는 말로는 표현할 수 없었던 부모님과 선생님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a4 용지 4~6장 내외 분량으로 제출해야 하며 대상에게는 장학금 150만원, 우수상은 장학금 100만원, 장려상은 장학금 50만원을 수여한다.

사랑의 케익 만들기는 오는 15일 오후 3시 각 학과 교수와 신청 학생들로 구성된 10개 팀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교수 1명과 학생 3명으로 팀을 구성, 참가를 희망할 경우 총학생회로 신청하면 된다.

모교 방문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신청 학생이 희망하는 날짜에 진행된다.

백석대학교 재학생이 출신 고등학교 또는 은사가 재직하고 있는 학교를 방문해 감사의 뜻을 전달하게 되는 모교 방문은 8일 오후 4시 진리관에서 진행되는 카네이션 만들기 강습과 함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