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대회 및 걷기대회 열려
연기군 동면과 전의면은 모든 면민들이 참여하는 체육대회 및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연기군 동면체육회(회장 임의수)는 오는 15일 연동초등학교 대운동장에서 주민,기관단체, 출향인사 등 2000여명이 참여하는 제54회 면민체육대회 및 제13회 면민 한마당 노래자랑을 개최한다.
체육대회는 법정리별로 10개팀이 출전해 육상·구기·민속·레크레이션 등 15개 종목에서 마을의 명예를 걸고 열띤 경쟁을 벌이게 된다.
또한, 체육대회에 이어 행정리별 각 1명씩 총 26명이 출전해 저마다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발휘하는 노래자랑에서는 면민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질 예정이다.
한편, 전의면체육회(회장 전복수)도 전의청년회의 후원을 받아 15일 오전 6시부터 전의초등학교 운동장에서 1000여명이 참여하는 제13회 면민화합 한마음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걷기대회는 전의초등학교를 출발해 신정리 음달말, 동교리 샘골, 재동아파트를 거쳐 돌아오는 5.5㎞의 코스로 80여분이 소요될 예정이다.
동면 및 전의면 관계자는 "체육 및 걷기대회 개최를 통해 개인의 건강증진은 물론 상호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행사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다함께 참여해 걷고, 뛰는 등 웃음꽃이 만발하는 한마당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연기=정찬영 기자 jcy44@
<사진설명=연기군에서는 오는 15일 동면 면민체육대회 및 전의면 면민걷기대회가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동면 면민체육대회 모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