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일보 최성열기자]한화이글스가 오는 2월 2일오후 1시부터 2015 시즌권 판매를 실시한다.
 

시즌권(총 72경기)은 한화다이렉트존, 익사이팅존, 중앙탁자석, 내야탁자석, VIP커플석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대전구장 벽면에 이름 마킹과 시범경기 동안 한화다이렉트존에서의 관람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하며, 팬북과 새롭게 출시할 버블헤드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관람 편의를 위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주중권(총 49경기), 주말권(총 23경기),Saturday 11(총 11경기)과 경기 일정에 따라 관람할 수 있는 하프 시즌권(총 36경기) 및 쿼터 시즌권(총 18경기)은 2월 16일오후 1시부터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주중권은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홈경기를, 주말권은 토요일과 일요일 홈경기에 대한 시즌권이다. 처음으로 선보이는Saturday 11은 토요일 홈 경기만 관람할 수 있는 시즌권으로, 관람객이 많은 토요일 경기를 사전에 예매할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시즌권 구입은 한화이글스 홈페이지(http://www.hanwhaeagles.co.kr)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한화이글스 마케팅팀(042-630-822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