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정인영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장을 게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정인영은  "지놓치지 않을 거예요. 결승 분위기..!!!#GERvsFRA #Marseille" 라는 글과 사진 한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출입증과 함께 정인영 아나운서의 환한 미소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같은 상황 속 한 누리꾼은 "우와 출입증하고 누나 얼굴크기가 비슷해요 진짜 짝아 대박(saq********)"

또한 다른 네티즌들은 "이거 볼려고 밤새고 있어요(185cm******)", "정말 너무 이쁘십니다(wz*****)", "아이고야 결승전까지 보고 오시나요?(mea******)", "프랑스대 포루투칼 기대 됩니다(qws****)", "너무 빛나고 이쁘십니다(ha*****)"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인영은 '따봉 월드컵'에서 축구에 대한 노련한 진행으로 이미 그 실력을 검증받은 경험이 있다. 이후 '마카롱', '죽방전설 시즌1'등에서 뛰어난 진행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후 '복면가왕'에서는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며 다재다능한 능력을 선보였다.

언론인으로서 정인영이 가진 역량에 대해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이날 열린 프랑스 독일의 준결승전은 그리즈만의 연속골로 프랑스의 2-0승리로 끝이 났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