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1 박해진, 고영태 루머 강경대응 “알지도 못해, 악플러들 고소 예정”

11/1 '불륜스캔들' 김민희, 복귀 시동?…네티즌 반응은 '싸늘'

11/2 설리, 영화 '리얼'서 파격 행보…‘노출 연기 도전’ / MC몽, 신곡 뮤직비디오 셀프디스 논란 …"나 욕하는 사람 줄지 않았냐"

11/3 싸이, 최순실 게이트 의혹? “장시호와 친분 관계 전혀 없다”

11/4 여자친구 신비, 공연 중 실신… “검진결과 이상 없어”

 

★ 박해진, 고영태 루머 강경대응 “알지도 못해, 악플러들 고소 예정”

▲사진:연합뉴스

배우 박해진 측이 최근 국정농단 의혹을 받고 있는 최순실씨의 최측근 인물인 고영태씨와 관련된 루머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박해진의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는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박해진 관련 루머에 대한 입장 표명’이라는 장문의 글을 게재하고 허위 사실유포에 대한 강경 대응에 나섰습니다.

소속사 측은 "분명한 것은 박해진 씨는 고씨와 개인적으로 알지도 못하고 연락을 취하는 사이는 더더욱 아니라는 점"이라며 선을 그었습니다.

이어 "악플러들과 허위사실 유포 매체 등에 대해서는 이유를 불문하고 강력하게 대처할 방침"이라며 "현재 자료 취합 후 법리 검토 중으로 이번주 내 고소장 접수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박해진은 최근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과거 고영태와 함께 찍은 사진이 떠돌면서 ‘호스트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5년 전에도 이 사진이 ‘박해진의 호스트 시절 사진’이라는 루머와 함께 보도됐으나 경찰 수사를 통해 허위 사실임이 밝혀졌다고 전했습니다.

 

★ '불륜스캔들' 김민희, 복귀 시동?…네티즌 반응은 '싸늘'

▲사진:연합뉴스

배우 김민희가 영화계 복귀에 시동을 걸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1일 한 매체는 "홍상수 감독과 불륜설에 휩싸였던 김민희가 과거 자신의 매니저와 다시 만나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연예계 복귀를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현재 김민희는 개인 메일로 여러 영화의 시놉시스를 받아보고 있으며, 스캔들 이후에도 해외 영화시장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러나 지난 6월 홍상수 감독과의 불륜설에 휩싸였던 김민희가 현재까지 어떠한 입장도 표명하지 않은 상황에서 그녀의 복귀를 바라보는 대중들의 시선이 곱지만은 않은데요.

아이디 skyl**** "아무리 시대가 변했어도 진짜 모르겠다", wonc**** "감독들이 사랑할지는 모르겠는데 관객은 외면할거야", aegi**** "해명이나 사과 한번없이 복귀한다고?", neo1**** "팬심은 이미 떠났는데...", pys1**** "멘탈이 대단한가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설리, 영화 '리얼'서 파격 행보…‘노출 연기 도전’

▲사진:연합뉴스

걸그룹 에프엑스 탈퇴 후 배우로 전향한 설리가 파격 노출 연기를 예고했습니다.

2일 한 매체는 "'리얼'에서 설리가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감행해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이라며 "이번 작품에서 배드신에 도전해 상반신 노출을 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전신이나 자극적인 몇몇 장면에서는 대역을 쓰기도 했지만, 꽤 많은 분량을 설리가 직접 소화하겠다고 나서 연출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개봉 전부터 김수현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리얼’은 화려한 도시 속 어둠의 세계를 장악하려는 무자비한 야심가가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으려는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액션 느와르 영화로, 극중 설리는 장태영(김수현)이 다니는 VVIP 재활병동의 재활치료사 송유화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로 새롭게 돌아온 설 리가 첫 베드신 도전과 함께 어떤 파격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 MC몽, 신곡 뮤직비디오 셀프디스 논란 …"나 욕하는 사람 줄지 않았냐"

▲사진: '널 너무 사랑해서' 뮤비 캡쳐

가수 MC몽이 컴백과 동시에 뮤직비디오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MC몽은 2일 0시 정규 7집 'U.F.O'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널 너무 사랑해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영상 속 한 장면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MC몽은 한강에서 치킨을 먹으며 "오늘 기사 많이 떴더라. 근데 이제 뭐 나 욕하는 사람 좀 줄어들지 않았냐?"고 묻자 옆에 있던 스태프는 "기분 탓입니다. 형님. 싹 다 욕입니다. 싹 다 많이 늘었습니다"라고 답하는데요.

해당 장면은 일종의 '셀프디스'를 활용한 블랙코미디로 보이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싸늘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MC몽 측은 "정규 7집 방송활동은 하지 않을 예정"이라며 "연말 콘서트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싸이, 최순실 게이트 의혹? “장시호와 친분 관계 전혀 없다”

▲사진:연합뉴스

가수 싸이 측이 ‘최순실 게이트’ 관련 의혹에 대해 전면 부인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3일 “‘최순실 게이트’와 연관 지어 루머가 생산되고 이를 일부 매체가 사실인 양 보도하고 있어 반박하는 공식 입장을 낸다”고 밝혔습니다.

YG는 “장시호 씨가 (YG에) 입사한 사실이 없다”며 “싸이와 장시호(장유진) 씨의 친분은 전혀 없다. 두 사람은 만난 적도 없으며, 아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반박했습니다.

앞서 안민석 의원은 라디오 방송에서 최순실과 장시호가 연예계에 연루됐으며, 한 대형기획사를 키워주고 특정 가수에게 특혜를 줬다며 연예인 축구단인 ‘회오리 축구단’을 언급했는데요.

이에 한 매체는 싸이가 회오리 축구단의 회원이라는 의혹을 제기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대해 YG는 “항간에 떠도는 근거 없는 루머를 확대 재상산하고 전파하는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 여자친구 신비, 공연 중 실신… “검진결과 이상 없어”

▲사진:연합뉴스

그룹 여자친구 멤버 신비가 공연 도중 무대에서 쓰러졌습니다.

앞서 지난 3일 신비는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진행된 ‘청춘문답’에 참여해 행사 도중 이마를 짚으며 주저앉아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이에 대해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신비가 무대에서 순간적으로 어지러움을 느껴 주저 앉았다”며 “병원 검진 결과 건강에 이상 소견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는 컨디션에 이상이 없는 상태로 추후 스케줄도 변동이 없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여자친구는 지난달 멤버 엄지가 봉공근 염좌 진단을 받으면서, 현재 5인조로 활동 중입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