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의 증인 충청일보는 2017년 창간 71주년을 맞아 전국지역 대표신문사와 공동으로 각 지역의 대표 특산물의 판로개척과 판매촉진을 위해 '제3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를 오는 3월 23일부터 26일까지 부산광역시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개최합니다.
 본 박람회는 일반식품, 전통주, 쌀, 떡, 발효식품, 기능성식품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물 위주로 꾸며지는 전시장을 비롯해 지역의 문화 및 관광 등 식품 외 기타 콘텐츠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울러 식품관련 바이어를 특별 초청해 각 지역의 생산자와 직접 연결시켜 줌으로써 판로확대에 기여하는 한편 일반 소비자에게는 지역 식품에 대한 안전성 확보와 신뢰를 갖는 새로운 장(場)이 될 것입니다.
 특히 박람회 현장에서는 KBS '6시 내고향' 프로그램을 생방송으로 진행해 지역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농축수산 식품관련 업체 약 500개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에 충청도민과 식품관련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드립니다.
 
▶ 일  시 :2017년 3월 23일(목)~26일(일)
▶ 장  소 :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 주  최 :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조직위원회, 충청일보, 강원도민일보,부산MBC,경북일보,경남일보,금강일보,무등일보, 울산매일신문,전북매일신문,한라일보
▶ 주  관 :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사무국, 유니버설라이브
▶ 후  원 : 농림축산식품부, 부산광역시
▶ 문  의 :  충청일보 사업본부(043-264-2222)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