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지금부터라는 자신의 애환 담은 앨범발표`

중년 트로트 가수 려운이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을 한 성인가요를 내세우며 여섯번쨰 앨범 '청춘'를 발매한다.

가수 려운는 지금도 내인생 <'청춘'>를 외치며 등장한 중고 신인가수다.

이번 앨범은 다양한 장르와 결합한 젊은,그리고행복 당신을 위한 가요라는 의미를 지닌 앨범이기도하다.

한편 가수 려운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고 듣는 이에게 향하는 새롭고 젊은 트로트를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그의 이번 신곡 '청춘'도 누군가를 응원하는 곡이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나이들어가는 사람들을 위한 노래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가사말의 노래 <따봉>을 비롯한 '당신은 꽃꽃꽃“ 는 대한민국 모든 대중들에게 헌사하는 청춘응원가다"며 먹고"살기위해 힘든 는 중년들의 고충을 많이 들어왔다"고 말했다.

'청춘는 얼핏 들으면 트로트라고 생각하기 어렵다. 전주에서부터 풍기는 팝의 느낌은 트로트가 맞는지 갸우뚱할 정도다.

또한 아이돌 못지 않은 코믹한 안무는 트로트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다채로운 모습을 드러낸다. 그렇다고 트로트 본연의 것을 잃지는 않았다.

구성진 창법과 친숙하고 구수한 멜로디 라인이 다채로운 모습 속에서 균형을 잡고 있다.

'트로트'의 다양한 장르 결합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또한 이번 뮤직 비디오 통한 자신 이야기를 직접 연출까지해 선사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받고 있다./조신희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